[공고] 불용물품 매각 재입찰 공고
제2023-033호
불용물품 매각 재입찰 공고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공고번호 | 건 명 | 입찰서 접수기간 | 접수장소 | 개찰 일시 |
2023-033 | 불용물품 매각 | 2028년 9월 8일(금) 10:00 ~ 2023년 9월 21일(목) 13:00 |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3층 경영지원실 | 2023년 9월 21일(목) 14:00(오후2시) |
○ 매각 물건 세부 내역
품명(세부명) | 규격명 | 취득일 | 내용연수 | 취득가액 | 갯수 |
컴퓨터 | 삼성, 모니터, 샘트론 96B 19 LCD | 2006-12-29 | 6 | 9,900,000 | 33 |
컴퓨터 | 삼성, Core2 Duo 1.86G | 2007-05-03 | 6 | 53,424,000 | 50 |
노트북컴퓨터 | HP 6520s, 1.6G | 2007-12-29 | 6 | 2,996,400 | 3 |
노트북컴퓨터 | HP 6710b | 2008-05-02 | 6 | 6,535,750 | 5 |
모니터 | LCD모니터(19인치) | 2009-12-31 | 6 | 280,000 | 1 |
모니터 | LCD모니터(19인치) | 2009-12-31 | 6 | 280,000 | 1 |
모니터 | LCD모니터(19인치) | 2009-12-31 | 6 | 280,000 | 1 |
모니터 | LCD모니터(19인치) CN/LC943BX | 2009-12-31 | 6 | 280,000 | 1 |
모니터 LED | LS23A300 23인치 LED 모니터 | 2011-10-10 | 6 | 1,716,000 | 6 |
노트북(넷북) HP | 미니 노트북 HP Mini 110-3720TU | 2011-12-09 | 6 | 1,100,000 | 2 |
레이저프린터 | 신도리코, LP3532 | 2005-06-10 | 6 | 1,178,100 | 1 |
프린터 | 신도리코, 프린터 LP-3532N | 2005-09-23 | 6 | 5,280,000 | 4 |
레이저프린터 | 신도리코, LP3532N | 2008-07-02 | 6 | 1,608,630 | 2 |
레이져프린터 | 레이저 프린터기 ML-8800NG | 2009-12-28 | 6 | 730,000 | 1 |
레이져프린터 | 레이저 프린터기 ML-8800NG | 2009-12-28 | 6 | 730,000 | 1 |
프린터 | 신도리코, LP-3532N | 2011-12-09 | 6 | 792,000 | 1 |
프린터 칼라 | 신도리코, CN/CL 8800dnh | 2012-12-09 | 6 | 2,200,000 | 1 |
하드디스크 | Samsung 128G SSD | 2012-12-06 | 6 | 8,250,000 | 50 |
컴퓨터메모리 | 2G DDR2 PC6400 | 2012-12-06 | 6 | 4,400,000 | 100 |
노트북메모리 | 4G DDR3 PC3-10600 | 2012-12-21 | 6 | 612,000 | 10 |
레이져프린터 | 신도리코 흑백 레이져 LP-5000LN | 2013-12-24 | 6 | 650,000 | 1 |
레이저프린터 | 신도리코, LP3532 | 2006-05-25 | 6 | 1,097,230 | 1 |
2. 입찰방법: 일반경쟁입찰(총액제)
3. 낙찰방법
가. 개별 최고가격 낙찰제. 동일가격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.
나. 낙찰가격은 감정평가 기준금액의 40%이상에 해당 하여야 함.
4. 개찰장소: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3층 회의실
5. 현품설명: 별도의 현품설명 없음.
가. 응찰 희망자는 접수 기간 내에 반드시 직접 방문하여 매각 물품의 상태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.
나. 현품 소재지: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무실
(경기도 의왕시 내손순환로 132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3층 회의실)
6. 입찰보증금: 입찰보증금 면제
7. 입찰참가자격: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⌋ 제76조에 의하여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
8. 제출서류
가. 입찰참가신청서(첨부 서식1, 밀봉하여 제출) 1부
나. 주민등록등본(개인일 경우), 법인등기부등본(법인일 경우) 1부
다. 사업자등록증 사본(사업자인 경우) 1부
라.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마. 위임장․재직증명서(대리인일 경우) 각 1부.
9. 입찰무효: 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⌋ 제44조에 의함
10. 대금납부 및 물품인수
가.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매각대금을 전액 입금하고, 물품을 반출하여야 합니다.
나. 물품은 9.18일 이후 9.25일까지 기간 중 반출 하고 반출에 소요되는 제경비는 낙찰자 부담
다. 별도의 계약서 작성은 생략하며, 대금 입금 후 물품 반출 시 매각 확인서로 대체 합니다.
11. 입찰자 유의사항
가.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매각 물품의 상태와 반출 조건(반출과 관련된 모든 비용은 매입자 부담 등)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.
나. 물품 인도 후 발생하는 물품의 망실, 사고 등 제반 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가 책임을 집니다.
다. 입찰 접수 기간 내에 매각 물품의 성능 및 상태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, 이를 인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.
라. 기타, 물품 관련 사항은 경영지원실 031-361-9531(자산담당), 입찰관련 사항은 031-361-9534(계약담당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2023년 9월 8일
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이사장